Labels

Monday, August 3, 2015

Infinite - Standing Face to Face (Indo Trans)

[L] yeogie uri duri seoiseo
seoro majubomyeonseo seulpeune
[Hoya] joyonghae modu meomchwojin deut hae
ssaneulhan baram mani gamdone

[Sungyeol] idaero nan neoreul bonaegin sireo
nan ije seontaegeul haeyaman hae
neol wihae nal wihae 
[Dongwoo] ne nuneul bomyeonseo ibyeoreul goharyeo hane

[Sunggyu] urin majubomyeo seoiseo
urin majubomyeo ureoseo
majujabatdeon du son heuteojine
ijen annyeong~

[Sunggyu] ije urin heeojyeoya hae yeah
ije urin ibyeolhaeya hae
[Woohyun] Oh nan uri hamkkehan sigan gotong gippeum 
modu ijeulge 
[Sungjong] jigeum isunganbuteo

[Hoya] Love is gone but there’s only you in my heart
neoraneun yeojareul mannan i gijeok gateun sunganeseo
igijeogige domang garyeo hae
saranghaeseo tteonandan maldo an doeneun iyuro
bigeopage tteonagaryeo hae
uri hamkke haetdeon sumaneun yaksok ane
ibyeoriran geon eopseonneunde
yasokage nappeun namjaga dwaeseo geojiseul baeteumyeo
i innyeoneul beoseonaryeo hae

[Sungyeol] idaero nan neoreul bonaegin sireo nan 
[L] ije seontaegeul haeyaman hae
neol wihae nal wihae 
[Woohyun] ne nuneul bomyeonseo ibyeoreul goharyeo hane~

[Sunggyu] urin majubomyeo seoiseo
urin majubomyeo ureoseo
uri hamkkehan sigan gotong gippeum
modu ijeulge~ 
jigeum isunganbuteo~

[Dongwoo] duryeowo seupgwanjeogeuro deut dambaecheoreom
hamkkeyeonneunde tteugeopge mulgo ppal ttae
aetaeudeun deo sege nareul galgameogeo
himdeulge saranghaedo joatjiman namgyeojin geon
sseulsseulhan jaeppunieodo teolgo namyeon damdamhae
neowa naui sarang seuchyeogan chueok inside of my head
areumdapge piwojwo yeongicheoreom nege heullyeo bonaelge my dear

[Sungjong] urin majubomyeo useoseo 
[Woohyun] urin majubomyeo useoseo
[Sunggyu] majimak insahamyeo sonkkeuteuro
ijen annyeong
naneun meonjeo hanbal georeoseo yeah
nuneul gamgo geunyang georeoseo
[Woohyun] Oh nan~ 
[Sunggyu] seororeul bureuneun moksorie gyeolguk
urineun dasi~

[Sungjong] majubomyeo seoiseo 
[L] majubomyeo seoiseo
[Hoya] majubomyeo seoiseo 
[Sunggyu] majubomyeo seoiseo
Indo Trans:

Kami berdiri di sini
Saling berhadapan sedihItu tenang seolah-olah semuanya berhenti
Hanya angin dingin membungkus di sekitar kita
Aku tidak ingin membiarkan mu pergi seperti ini
Tapi aku harus memutuskan sekarang
Bagi mu, bagiku
Aku menatap mata mu, bagaikan kehancuran
Kami saling berhadapan

Kami saling berhadapan
Tangan kita memegang yang hamburan
Selamat tinggal sekarangKita perlu untuk mengucapkan selamat tinggal sekarang
Kita perlu untuk mengucapkan selamat tinggal sekarang
Kali kami habiskan bersama, rasa sakit, sukacita
Aku ingin melupakan semuanya
Dari sekarangCinta hilang tapi hanya ada kau di hatiku
Dari keajaiban bertemu dengan seseorang seperti mu
Aku mencoba untuk egois lari
Itu bahkan tidak masuk akal tetapi dengan alasan pergi karena aku mencintaimu
Aku meninggalkan mu seperti pengecut
Dalam semua janji-janji yang kami buat
Tak ada apa-apa tentang putus
Tapi aku menjadi orang jahat, menyemburkan kebohongan ini
Mencoba melarikan diri hubungan iniAku tidak ingin membiarkan mu pergi seperti ini
Tapi aku harus memutuskan sekarang
Bagi mu, bagi ku
Aku menatap mata Anda, bagaikan kehancuranKami saling berhadapan
Kami saling berhadapan
Tangan kita memegang yang hamburan
Selamat tinggal sekarangAku takut, seperti rokok kebiasaan
Kami bersama-sama, hangat menggigit dan menghirup
Menggiling saya lebih keras, seperti 
Kau membakar ku
Meskipun itu sulit, itu baik
Meskipun hanya potongan abu kesepian
Jika aku mematikaanya, aku akan menjadi kuat
Cinta kita, ingatan kita, di dalam kepalaku
Bersemi indah, saya akan mengantarkanmu seperti asap, sayangku
Kami saling berhadapan dan tersenyum
Kami saling berhadapan dan tersenyum
Pamit terakhir kami dengan tangan kami
Selamat tinggal sekarang
Aku mengambil langkah pertama
Aku memejamkan mata dan hanya mengambil langkah
Kemudian pada suara suara kami memanggil satu sama lain
Sekali lagiKami saling berhadapan
Kami saling berhadapan
Kami saling berhadapan
Kami saling berhadapan

No comments:

Post a Comment